OT 후 Unreal 1기팀에 합류했습니다. 팀원 네분과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고 강의 시청으로 들어갔습니다.
쉽게 배우는 C++ 언리얼 엔진 3D 게임 개발 기초부터 시작하였고 안에 담긴 내용
클래스, 포인터, 배열, 변수 등 여러가지를 다시 복기하였고 언리얼엔진 내의 간단한 블루프린트에 대해 배웠습니다.
정확한 내용은 내일 다시 복기하며 적어야겠습니다.
OT 후 Unreal 1기팀에 합류했습니다. 팀원 네분과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고 강의 시청으로 들어갔습니다.
쉽게 배우는 C++ 언리얼 엔진 3D 게임 개발 기초부터 시작하였고 안에 담긴 내용
클래스, 포인터, 배열, 변수 등 여러가지를 다시 복기하였고 언리얼엔진 내의 간단한 블루프린트에 대해 배웠습니다.
정확한 내용은 내일 다시 복기하며 적어야겠습니다.